코멧 이동접이식 빨래건조대 특대형

2024. 7. 8. 09:07카테고리 없음

코멧 이동접이식 빨래건조대 특대형

[쿠팡 건조대 후기 리뷰] 건조대 추천! 코멧 이동접이식 빨래건조대 특대형 리뷰

 

아기 태어나는 날 기다리면서 손수건, 아기옷 세탁 하면서 빨래 건조대로 사용하기위해 구매했어요.
집에 건조기가 있어서 빨래 건조대가 따로 필요없어서 집에 구비되어있지 않았는데
손수건, 천기저귀, 옷, 이불들은 세탁을 하고 자연건조를 해야해서 급하게 쿠팡으로 주문했는데 배송도 빨랐어요~~

 

코멧 이동접이식 빨래건조대 특대형

 

맘카페도 찾아보면서 많이쓰는 건조대들을 모두 찾아봤지만, 좀 더 저렴한 건조대가 있었는데 스테인리스 연마작업이 어마어마 하다는 리뷰들을 봐서 바로 패스했어요!
그리고 코멧 건조대보다 훨씬 비싼 건조대도 있었지만 건조기 있는 집에 건조대를 비싼거 사는게 너무 아까워서 그것도 패스 했습니다!

 

코멧 이동접이식 빨래건조대 특대형

 

코멧 6단 건조대는 조립 전 상태로 배송되어서 택배가 오자마자 조집 해주기 전에 일단 기름으로 연마작업 해주었어요. 당연히 연마제는 나오긴 하는데 남편과 제가 돌아가면서 2번정도 힘줘서 닦아줬더니 괜찮았어요.

 

코멧 이동접이식 빨래건조대 특대형

 

그리고 건조대는 3층구조로 앞뒤 총6곳에 빨래를 널수 있어요.
천기저귀, 손수건만 빨아도 양이 어마어마한데 거의 다 널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코멧 이동접이식 빨래건조대 특대형

 

건조대의 가장 좋았던 점은 3단인데 단 높이를 조절해서 고정 할 수 있어서
빨래감이 길거나 짧을때 조절해서 널어줄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천기저귀가 길어서 널다보니 땅에 끌릴까봐 걱정했는데 길이 조절해서 고정해주고 널어줬더니 땅에 닿지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양 옆 날개부분이있어서 옷걸이를 걸어 세탁물을 더 걸어줄 수 있고 바닥에 바퀴도 있어서 끌고 다니기에도 아주 좋았습니다.
신생아, 아기 빨래나 건조대 없이 빨래 후 자연건조 위해 건조대 보시는 분들께 아주 추천합니다

 

[코멧 이동접이식 빨래건조대 특대형]